목차
GMS신임 이사장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
선교총장 허성회. 행정총장 서정수 선출
오늘 (2024. 9. 5.) 오전10시 GMS본부 예배당에서 총회세계선교회(GMS) 27회 이사회 정기총회가 개최되어 신임 이사장에 단독입후보 한 양대식 목사(진주성남교회)가 선출되었다. 선교사무총장과 행정총장 선출에 관심이 컸는데 허성회 선교사(본부)가, 행정사무총장에는 서정수 목사(동은교회)가 선출되었다.
총회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권순웅 목사)가 주관한 이사장 선거에서는 단독 후보로 나선 양 목사는 참석자들이 기립해 박수하는 가운데 투표 없이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부이사장 이하 선거는 GMS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이성화 목사)가 주관했다. 지역별로 단독 출마한 부이사장에는 김인식 목사(대구태현교회·영남), 김영우 목사(혜림교회·서울서북), 김근영 목사(수원제일교회·호남중부)가 선출됐다. 김인식 목사는 당초 부회계 후보로 나섰다가, 선거관리위원회와 협의를 통해 다시 부이사장 후보로 등록했다. 이외 임원들도 모두 단독 출마했다. 서기 황성건 목사(제자로교회), 회록서기 노사무엘 목사(전주은진교회), 회계 정규재 목사(강일교회), 부서기 임병선 목사(용인제일교회), 부회록서기 최윤석 목사(천안아산주님의교회), 부회계 이윤찬 목사(참좋은교회)가 선출됐다. 신임 이사장이 추천하는 이사회 총무에는 하재삼 목사(김제영광교회)가, 감사에는 이권희 최병효 정남호 목사가 세워졌다.
선교사무총장 선거에서는 허성회 선교사가 총 237표의 유효표 중 122표를 얻어, 115표를 득표한 장완익 선교사(캄보디아)를 7표차로 제치고 당선됐다. 행정사무총장 선거에서는 서정수 목사 129표를 득표해, 이억희 목사(108표·예담교회)에 앞섰다. 허성회 신임 선교사무총장과 서정수 신임 행정사무총장의 임기는 3년이다. 사진 좌로부터 김부식 선교사(GMS선교사회 상임총무), 서정수 신임 행정총장, 김창석 선교사(GMS선교사회 회장), 허성회 신임 선교총장
Leave a comment